1번에 이어 올립니다.












전시회장을 나와서 편의점을 털고있는 평화로움님..

오사카의 맛집들을 나름 꿰고있는 평화로움님의 안내로 미나미카타의 라멘집으로..있는동안 뭐먹을까 고민할 일이 없네요 ㅎㅎ





식사후 우메다의 로프트라는 건물내에 있는 시마무라 뮤직에 들렀습니다. 얼마전에 나의 애정하던 튜너를 잃어버려서 겸사겸사..

우쿨렐레 스트링이 의외로 싸길래 스트링과 튜너를 구매 후




저녁을 먹고 숙소에서 남자넷이 밤새도록 놀았다는...;;





13일 일요일인 오늘은 비가 엄청오네요..
지금 이시간 숙소에선 밤새달리고 취침중인 두남자와 우쿨치는 한남자와 우쿨소리 들으며 리뷰쓰는 한 아저씨가..ㅎㅎ



+ Recent posts